HEAZ

mobile menu open
mobile menu close

Start of HEAZ
Global Project

매년 3월 중순이면 이탈리아의 볼로냐에서 열리는 코스모프로프 볼로냐(Cosmofrof Worldwide Bologna)는 1967년 최초로 개최된 세계 최대의 뷰티 전시회입니다. 헤즈는 국내 디자인 회사로는 최초로 2017년 코스모프로프 볼로냐에 참가했으며, 2018년, 2019년에도 계속해서 헤즈의 디자인을 전 세계의 클라이언트와 소비자에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볼로냐에서의 멋진 경험은 헤즈 글로벌 프로젝트의 성과로 이어지고 있으며 앞으로도 새로움을 위한 헤즈의 도전은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2017

첫 참가인 만큼 가장 긴장이 되었던 시간들. 모든 과정에서 어려움도 느끼고 실질적으로 성사된 프로젝트는 크게 없었지만 헤즈의 디자인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피부로 경험했던 소중한 첫 시작.

코스모프로프 볼로냐를 마친 후 3일간의 짧은 이탈리아 여행. 행사장의 긴장감을 뒤로 한 채 눈앞에 펼쳐진 새로운 거리와 추억을 만들어 주는 시간들이 출장의 피곤을 잊게 했다. 그리고 이 경험들이 헤즈의 새로운 문화가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2018

첫 참가 때보다 더 많은 관심과 문의가 있었던 행사장. 헤즈가 보여주는 많은 디자인에 놀라며 부스를 찾은 이들이 우리에게 건넸던 칭찬과 미소는 우리를 힘 나게 했다. 행사가 끝나기 전부터 보내오는 문의 메일들로 2017년보다 많은 기대를 하게 했지만, 그래도 아직은 글로벌 프로젝트가 가지는 한계와 어려움 또한 느끼게 했다.

행사 후 짧은 일정의 파리. 역시 파리다. 파리는 언제나 그전에 못 봤던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준다.
한 번에 다 보여주기가 싫은 푸릇한 연인처럼.

2019

코스모프로프를 참가하다 보면 글로벌 뷰티의 흐름이 보이곤 한다. 이 행사에 참가하는 것은
헤즈를 보여주기 위함이 크지만 어쩌면 우리가 직접 보고 느끼기 위함이 더 크다는 생각도 해본다. 3번째 참가를 통해 서서히 하나둘씩 여러 브랜드와 프로젝트를 진행하기 시작한다.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경험이 능력이 된다’는 말처럼 이제 글로벌 프로젝트는 헤즈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볼로냐를 찾을 때마다 새로운 경험과 컨텐츠를 만들려고 노력한다.
여전히 부담은 되지만 모두에게 의미 있는 시간과 추억이 되길 바라며,
그 추억이 다시 새로운 헤즈의 영양분이 될 것이라 믿는다.